"살갗 같은 건 상관 없어"…온리원오브, 강렬한 티저

그룹 온리원오브가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오는 14일 새 앨범 Instinct Part. 2를 발매한다. /에잇디엔터 제공

14일 새 앨범 'Instinct Part. 2'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강렬한 유혹을 예고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공식 SNS에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2)' 앨범 설명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Instinct Part. 2' 수록곡 'la nausee(라 노제)'를 배경 음악으로 멤버들의 모습을 흑백 사진으로 넣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skinz(스킨즈)'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컷도 담겼다.

아울러 이번 영상은 'Instinct Part. 2'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skinz'에 대해 "네가 누군지는 상관 없어. 흑인이든, 백인이든, 히스패닉이든, 아시안이든, 남자든, 여자든 상관 없어"라며 "너의 살갗 같은 건 상관 없다는 얘기야. 그냥 지금 너"라고 표현한 가사가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금까지 'Instinct Part. 2'와 관련해 온리원오브의 개인, 단체, 유닛 티저 이미지와 총 두 개의 영상이 베일을 벗은 상황. 여기에 더해 'Instinct Part. 2' 앨범 설명 티저 영상이 오픈되면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온리원오브의 새 앨범 'Instinct Part. 2'는 오는 14일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