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웃음+에너지 예고...매주 토요일 공개
[더팩트|박지윤 기자] 'SNL 코리아'가 배우 신혜선과 함께 시즌 2로 돌아온다.
쿠팡플레이는 13일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가 12월 25일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초특급 호스트들의 출연과 주요 대선 후보들과의 인터뷰 등으로 화제를 모은 'SNL 코리아'가 다시 한번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지난 시즌에 이어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 차정화 정혁 등의 크루진이 시즌 2에도 함께하며 SNL표 끈끈한 팀워크를 발산할 예정이다.
이에 신혜선은 'SNL 코리아' 시즌 2 첫 호스트로 출격해 화려한 포문을 연다. KBS2 '황금빛 내 인생'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그는 tvN '철인왕후', 영화 '결백' '도굴' 등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신혜선은 "평소 좋아하던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돼 영광"이라며 "SNL 크루진, 제작진분들과 함께 유쾌한 웃음과 에너지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돌아올 시즌 2와 저의 첫 호스트 출연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SNL 코리아' 시즌 2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