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팬 요청에 이벤트 음원 '불러불러' 정식 발매

걸그룹 픽시가 오는 14일 이벤트 음원 불러불러를 정식 발매한다. /올라트엔터, 해피트라이브엔터 제공

2개월 만의 신곡, 상큼 발랄한 콘셉트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픽시(PIXY)가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성 음원을 공개한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디지털 싱글 '불러불러(Call M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픽시의 신곡은 지난 10월 7일 두 번째 미니 앨범 'TEMPTATION(템테이션)' 발표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픽시는 올해 수차례 진행한 온라인 팬미팅 당시 일본어 버전으로만 깜짝 공개했던 이벤트 음원을 팬덤 윈시(WINXY)의 열렬한 요청에 따라 정식으로 공개하게 됐다.

'불러불러(Call Me)'는 유니크하고 화려한 콘셉트로 활동했던 픽시가 처음으로 선보일 상큼하고 발랄한 콘셉트다. 프로듀서 군단이 멤버 각자의 색과 개성이 잘 나타날 수 있게 많은 고민 끝에 탄생시킨, 따뜻하면서도 통통 튀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픽시는 지난 2월 선과 악이라는 독보적 콘셉트의 데뷔 앨범 '날개(WINGS)'로 첫발을 뗀 이후 미니앨범 'BRAVERY(브레이버리)', 'TEMPTATION'을 연달아 발표했다. '다크돌'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특유의 무대 장악력과 섬세함이 살아있는 칼군무 그리고 탄탄한 보컬로 눈도장을 찍었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픽시의 신곡 '불러불러(Call M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