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향한 '감사+믿음' 한마음에 담아 보답, 'YOU ARE IN US' 기획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글로벌 그룹 세븐틴(SEVRNTEEN)의 특별한 순간들을 담은 화보집이 나온다.
<더팩트>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이하 '2021 TMA')에서 '월드베스트퍼포머'와 '올해의 아티스트'를 수상한 세븐틴의 화보집 'YOU ARE IN US(유 아 인 어스)'를 12월 중 출간한다. 한국의 팬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지만 '2021 TMA'를 함께 하지 못한 해외 팬들을 위해 해외에서만 출간된다.
화보집은 지난 10월 2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이하 '2021 TMA)'에서 보여준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와 특별 촬영분, 그리고 최근 발매된 미니 9집 ‘Attacca(아타카)’의 컴백 무대 스케치까지 세븐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화보집의 메인 콘셉트는 'YOU ARE IN US'다. 평소 팬들에 대한 애틋함이 남다른 것으로 유명한 세븐틴 답게 '여러분은 항상 우리 안에 있다'는 따뜻한 메시지 속에 팬들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의미를 담았고, 팬들 역시 같은 마음일 것이라는 믿음에서 콘셉트를 기획하고 제목을 정했다.
화보집은 크게 6개의 테마와(CLOSE TO YOU, LITTLE BY LITTLE, ONCE IN MY LIFE, TAKE ME THERE, NEXT TO YOU, A SONG FOR YOU) 약 160페이지의 분량으로 구성돼 팬들에게는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전망이다. 그 외에 멤버별 포토카드, 포스터, 브로마이드 등 풍성한 부록이 마련돼 있다.
국내외 톱 연예인들과 광고, 화보 등의 작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은 베테랑 포토그래퍼인 한영신 작가가 메인 작가로 참여했다. 특유의 유쾌함으로 에너지 넘치는 촬영장 분위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그는 이번 촬영 역시 세븐틴 멤버들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화보를 완성했다.
<더팩트>가 기획하고 에이모프 컴퍼니가 제작했으며 아트앤큐 재팬이 글로벌 판매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세븐틴은 최근 미니 9집 'Attacca'로 초동(발매 후 일주일) 판매량 133만 5862장을 기록하며 5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싱글 'Butter(버터)',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뒤를 잇는 초동 판매량 수치로 올해 발매한 앨범 중 3위다. 특히 세븐틴은 올해에만 2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더불어 미니 8집 'Your Choice'에 이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200에 두 번째로 입성, 전작의 기록보다 2계단 상승한 13위로 진입했다.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차트에서는 1위에 등극했다.
세븐틴은 지난 11월 14일과 21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 공연 ‘SEVENTEEN CONCERT POWER OF LOVE(세븐틴 콘서트 파워 오브 러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여러 히트곡은 물론 일본 신곡과 미공개 곡을 최초 공개, 회차당 총 26곡의 역대급 무대를 총망라한 탄탄한 구성과 장악력으로 '공연 강자'의 위상을 입증했다.
세븐틴은 오는 12월 8일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