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탈퇴' 용준형, 계약 종료…매니지먼트 업무 마무리

그룹 하이라이트 전 멤버 용준형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와의 전속계약이 최종적으로 종료됐다. /더팩트 DB

매니지먼트·전속계약 최종 종결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용준형과 어라운드어스의 전속 계약 및 매니지먼트 업무가 마무리됐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5일 "용준형과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이날부로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용준형은 지난 2019년 3월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하고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에도 어라운드어스와는 계약 기간이 남아 있었으나, 이날 최종적으로 전속 계약이 종료된 것. 소속사는 이와 함께 모든 매니지먼트 업무가 종결됐음을 공식화했다.

이로써 어라운드어스에는 현재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소속돼 있다. 멤버 전원은 군 복무를 마친 뒤 지난 5월 앨범 '더 블로잉(The Blowing)'을 발매했다.

최근에는 양요섭이 첫 솔로 정규앨범 'Chocolate Box(초콜릿 박스)'를 발표했으며, 다른 멤버들 또한 각종 예능과 드라마,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음은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용준형의 전속 계약 종료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당사와 용준형은 심도깊은 논의를 통해 2021년 11월 15일부로 전속 계약 종료와 함께 모든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