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네 번째 멤버 리즈 공개...완성형 비주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론칭하는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네 번째 멤버 리즈가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금발+보조개'로 완성한 이국적 아우라

[더팩트|박지윤 기자]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네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이국적 비주얼의 리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즈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리즈는 환한 미소와 함께 돋보이는 보조개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흑백 사진을 통해선 또렷한 이목구비로 남다른 깊이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리즈는 금발의 헤어 스타일로 이국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또한 올 블랙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귀여움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 다채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2004년생인 리즈는 아이브의 보컬 포지션을 맡아 아이브의 음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K-POP 팬들은 완벽한 비주얼과 남다른 포스를 겸비한 리즈가 무대 위에서 들려줄 목소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네 번째 멤버까지 공개된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6인조 걸그룹이다. 아이브는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나 그리고 이들이 가진 것들을 'IVE'스러운 당당한 모습으로 보여주겠다는 의미로, 이들은 성장형 그룹이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 아이브만의 이미지와 메시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리더 유진을 시작으로 가을과 원영, 리즈까지 공개된 아이브는 프로필 이미지만으로 글로벌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앞으로 공개를 앞둔 두 명의 멤버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데뷔 초읽기에 나선 아이브의 프로필과 프로모션 일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