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한효주 '해적: 도깨비 깃발', 내년 설 연휴 개봉

화려한 출연진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내년 설 명절에 개봉할 예정이다.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해적'(2014) 후속작…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등 조연 면면도 화려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강하늘 한효주가 주연을 맡은 액션 어드벤처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이 내년 설 연휴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2014년 866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김남길 손예진 주연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감독 이석훈)을 잇는 '해적' 시리즈의 귀환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특히 '해적: 도깨비 깃발'은 자칭 고려 제일검으로 의적단을 이끄는 두목 '무치'(강하늘 분)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해적 단주 '해랑'(한효주 분)을 만나 한 배에 올라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더욱 커진 스케일과 스토리는 물론 각기 다른 캐릭터들이 빚는 유쾌한 케미로 신선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해적: 도깨비 깃발'은 '쩨쩨한 로맨스' '탐정: 더 비기닝' 등을 연출하고 '자산어보' 각색을 맡은 김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강하늘 한효주 외에도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오세훈 김성오 박지환 등 명배우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