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트라이비, '우주로' 무대 공개…팬들 '눈도장' 

그룹 트라이비(TRI. BE)가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우주로 무대를 공개했다. /방송화면 캡처

퍼포먼스X비주얼 맛집, 강렬한 존재감 발산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 BE)가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사하며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 무대를 펼쳤다.

이날 트라이비는 체크&데님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해 신곡 '우주로' 무대를 펼쳤다. 트라이비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와 비주얼,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트라이비는 '퍼포먼스 맛집' 면모를 뽐내며 에너지 넘치는 우주급 무대를 꾸몄다. 특히 창문 밖을 빼꼼 쳐다보는 듯한 포인트 안무 '빼꼼춤'이 전 세계 K-POP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트라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는 트라이비가 데뷔 8개월 만에 처음으로 내놓는 미니앨범이다.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뜻의 앨범명을 통해 아직 가보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정복하듯 트라이비만의 길을 가겠다는 뜻을 담았다.

타이틀곡 '우주로 (WOULD YOU RUN)'는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공동 작사·작곡한 곡으로 새로움을 찾아 더 높은 '우주'로 가겠다는 트라이비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새 타이틀곡 '우주로 (WOULD YOU RUN)' 무대로 컴백한 트라이비는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wsena@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