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틋+애절 하모니로 가을 감성 정조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뮤지션 산이(San E), 수란이 듀엣 호흡을 맞췄다.
13일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은 "산이, 수란이 '싸이월드 BGM 2021'의 새로운 가창자로 확정된 가운데 박명호의 '사진(하늘만 바라봐)'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힙합 그룹 허니패밀리의 박명호가 2002년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부드러운 멜로디와 사랑하는 이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가사가 돋보인다. 따뜻한 느낌의 감성 힙합 곡으로 싸이월드 BGM 차트에서 크게 사랑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왔다.
최근 엠넷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산이는 서정적인 랩 스타일 곡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부드러운 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니크한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의 소유자 수란이 산이와 함께 듀엣을 이뤄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싸이월드 BGM 2021'은 13일 산이, 수란의 실물을 토대로 제작한 미니미를 공개하며 곧 발매될 음원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산이의 선글라스, 수란의 긴 생머리를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꽃다발, 강아지를 배치해 소소하게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싸이월드 BGM 2021'은 소유의 'Y(Please Tell Me Why(플리즈 텔 미 와이))'를 시작으로 기프트(GIFT)의 '기억을 걷는 시간', 가호의 'Officially Missing You(오피셜리 미싱 유)', 에일리의 '눈의 꽃', 원슈타인의 '10 Minutes(텐미닛)'을 차례로 발매했으며 연말까지 다채로운 아티스트와 함께 리메이크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싸이월드 BGM 2021'의 열세 번째 가창자 산이, 수란이 참여한 리메이크 음원 '사진(하늘만 바라봐)'은 오는 19일 발매된다. 이에 앞서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