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빅보스엔터에 새둥지…이종혁과 한솥밥

배우 고규필이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라마 '홍천기' 이어 '연모' 출연 예정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신스틸러 조연으로 주목받는 배우 고규필이 새 둥지를 틀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고규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고규필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짐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표정연기를 바탕으로 작품 속 다양한 캐릭터들을 마치 맞춤 옷을 입은 듯 완벽하게 소화하는 배우"라며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드라마와 스크린, 예능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그가 더 좋은 환경에서 마음껏 연기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993년 영화 '키드 캅'으로 데뷔한 고규필은 영화 '방법: 재차의' '카운트' '정직한 후보' '너의 결혼식' '베테랑' '롤러코스터'와 드라마 '홍천기' '사랑의 불시착' '열혈사제' '베가본드' '검법남녀' 등에 출연하면서 작품마다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한 배우다.

한편 고규필은 최근 SBS 드라마 '홍천기'에서 양명대군(공명 분)의 측근 고필로 열연하고 있으며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KBS2 드라마 '연모'를 통해 연이어 사극에 출연할 예정이다.

고규필이 계약한 빅보스엔터테인먼트에는 이종혁 이일화 강세정 정희태 등이 소속돼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