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X마마무 문별, 싱글 발매…'특급 시너지' 기대↑

시도와 문별이 함께한 새 싱글 너 없는 난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그루블린 제공

14일 발매 '너 없는 난', 티저 이미지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뮤지션 시도(Xydo)가 마마무 문별과 호흡한 싱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곡의 분위기를 전달했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지난 11일 오후 7시 공식 SNS에 시도와 문별이 함께한 새 싱글 '너 없는 난'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시도와 문별은 하얀 구름이 떠 있는 푸른 하늘 아래 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완벽 비주얼을 자랑하며 함께 있는 모습만으로도 특급 시너지를 예고하며 '너 없는 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너 없는 난'은 연인이었던 두 남녀가 이별 후 느끼는 공허함과 그리움을 시도와 문별만의 온도로 담아낸 곡이다. 특히 시도와 문별이 '너 없는 난' 작곡과 작사에 직접 참여해 두 사람만의 감성을 온전히 담아냈다. 독보적인 음악색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이 빛을 발할 전망이다.

시도는 라비가 수장으로 자리한 그루블린 소속 아티스트로,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사이클(CYCLE)' 등 탄탄한 내공을 엿볼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도와 문별이 입 맞춘 새 싱글 '너 없는 난'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