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싱글 'RIDE' 발매 후 온라인 콘서트 개최

가호가 오는 12일 6시 새로운 싱글 RIDE를 발표하고 29일 온라인 콘서트 Ride Out을 발표한다. /플라네타리움레코드 제공

29일 온라인 콘서트 'Ride Out' 개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싱글 'RIDE(라이드)' 발매와 더불어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개최하는 가호의 온라인 콘서트 'Ride Out(라이드 아웃)'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오는 12일 6시 발매 예정인 가호의 새로운 싱글 'RIDE(라이드)'가 배경 음악으로 흐른다. 또 빈 공간에 홀로 남겨진 가호의 모습과 그에 대비되게 가호의 크루 케이브 친구들과 즐겁게 어울리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번 공연의 콘셉트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호의 이번 공연은 K-POP 플랫폼 어메이저와 함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지난 4월 어메이저와 함께한 팬미팅 형식의 '히스토리 라이브' 이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단독 공연 형태로 준비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인 가호는 본인의 대표곡과 드라마 OST, 글로벌 커버 곡을 가창하는 무대와 함께 실시간 퀴즈 참여, 디지털 플래카드, 아바타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관객과 교감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그간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했던 국내 팬을 비롯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가호는 지난 5월 정규 앨범에 앞서 발표한 첫 번째 리드 싱글 'Rush Hour(러시아워)'로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이 강한 팝 사운드를 들려줬다. 12일 발표하는 2번째 싱글 'RIDE(라이드)'를 통해 또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