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듀오 사이로, 새 싱글 음원 일부 공개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새 디지털 싱글 그저 안녕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아이드필승 작사 작곡 '그저 안녕' 9일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남성 보컬 듀오 사이로(415)가 신곡 음원 일부를 깜짝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이로(장인태, 조현승)는 8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저 안녕'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시원한 바다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그저 안녕'을 노래하는 사이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두 멤버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 '그저 안녕' 하이라이트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영상에 담긴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미디움 템포의 밴드사운드, 사이로의 섬세한 보컬 등은 음원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사이로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소원이 없겠다' 이후 1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조현승, 장인태로 이뤄진 싱어송라이터 듀오 사이로는 지난 2019년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정식 데뷔해 발라드, R&B, 어반 등 다양한 장르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 32호 가수로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뽐내며 4라운드까지 진출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이로의 새 싱글 '그저 안녕'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