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먹고 공치리' 이승기·이경규·이승엽·유현주, 편먹고 골프 대결

SBS 새 예능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제작진이 유현주 이승기 이경규 이승엽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SBS 제공

포스터+비하인드컷 공개, 16일 첫 방송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골퍼 유현주와 이승기 이경규 이승엽이 골프 예능 '편먹고 공치리'로 뭉쳤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072)' 제작진은 7일 이승기 이경규 유현주 이승엽의 4인 4색 '케미'가 담긴 포스터와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네 사람은 골프 첫 라운드부터 엄청난 의욕을 보였는데, 공개된 사진에는 열정적인 분위기가 그대로 담겼다.

특히 출연자들의 톡톡 튀는 개성이 돋보이는 포스터는 자신만만한 표정의 이경규와 시크한 매력을 뽐내는 유현주 프로를 중심으로 국민타자 이승엽과 젊은 골퍼 대표 이승기의 4인 4색 '케미'를 예고했다.

비하인드컷에서는 시종일관 즐거운 모습과 함께 한 타 한 타 신중한 스윙을 선보이는 네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골퍼 이승기의 스윙을 본 공치리들의 리액션은 다음 스윙을 기대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골프의 신 이경규와 스포츠 정신이 살아있는 국민타자 이승엽은 유현주 프로에게 골프 팁을 전수받는 등 신중한 한 타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됐다.

프로다운 스윙으로 출연자와 제작진까지 모두 사로잡은 유현주의 모습도 심상치 않은 대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네 사람이 연예계 골프 고수들과 함께 편먹고 대결하는 '편먹고 공치리'는 16일 첫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