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캔트 폴 인 러브(Can’t fall in love)' 영상 게재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시도(Xydo)가 비주얼라이저 영상으로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냈다.
소속사 그루블린은 29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이클(CYCLE)'의 수록곡 '캔트 폴 인 러브(Can’t fall in love)'의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시도는 온통 검은색인 배경에서 푸른빛의 조명에만 의지한 채 노래를 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시도와 노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큰 효과 없이도 시도의 눈빛과 몸짓, 노래만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하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캔트 폴 인 러브(Can’t fall in love)'는 유혹적인 위스키 한 잔을 연상하게 하는 곡으로 시도의 환상적인 음색과 음악적 색깔을 잘 느낄 수 있다.
시도는 지난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이클(CYCLE)'을 발매했다. 감정의 순환에 의미를 둔 '사이클(CYCLE)'은 시도만의 서사에 맞게 잔잔하고 리드미컬한 R&B 기반의 곡들로 채워졌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시도는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역량을 뽐냈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