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첫 싱글 '프리 패스' 콘셉트 포토 공개 

보이그룹 드리핀이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틴 스쿨룩, 청춘에 청량까지 입었다 

[더팩트|원세나 기자] 보이그룹 드리핀이 풋풋한 소년미를 뽐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드리핀은 과학 실험실을 떠오르게 하는 공간에서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쿨룩을 소화하며 소년미 가득한 청춘 비주얼을 뽐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드리핀은 데뷔 후 발매한 두 장의 미니앨범을 통해 독특한 세계관과 올 센터급 비주얼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펼쳐내며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첫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로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알린 드리핀이 올여름 가요계를 청량하게 물들임과 동시에 글로벌 음악 시장을 '프리 패스(Free Pass)'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프리 패스(Free Pas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