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트콤 여주인공' 박세완 "제 매력에 빠져보세요"

배우 박세완이 16일 온라인으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첫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제작발표회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박세완이 넷플릭스가 만든 첫 시트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더욱 알리겠다고 밝혔다.

박세완은 16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맡은 역할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트콤에 출연하게 된 소감 등을 전했다. 이날 자리에는 박세완을 비롯해 김정식 PD, 권익준 PD, 배우 신현승, 최영재(GOD7), 한현민, 요아킴 소렌센, 카슨, 테리스 브라운 등이 참석했다.

극중 박세완은 국제 기숙사 조교이자 아르바이트를 하며 살아가는 학생 세완 역을 맡는다. 박세완은 맡은 배역에 대해 "세완은 매일매일 여러 알바를 하며 살아간다. 머릿속으로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산다"며 "기숙사에 살면서 벌금이 있는 친구들을 깎아주는 대신에 돈을 조금씩 받는데 쏠쏠하다"고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날 박세완은 이번 작품을 통해 자신을 더 알리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박세완은 "저를 모르시는 모든 분들에게 더 알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제 매력에 한 번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 못 헤어나온다"며 웃었다.

한편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국제 기숙사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 웃음을 담아낸 '단짠' 청춘 시트콤이다. '남자셋 여자셋' '논스톱'의 권익준 PD와 '하이킥' '감자별'의 김정식 PD '순풍산부인과' '뉴 논스톱'의 서은정 작가', '논스톱' '막돼먹은 영애씨'의 백지헌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국내 국가대표 시트콤 제작 라인업을 구성해 화제를 모았다. 시트콤음 18일부터 넷플릭스에 공개된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