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차준호X김동윤, 유닛 커버 무대 예고

룹 드리핀(DRIPPIN) 멤버 차준호와 김동윤이 울림 더 라이브 시즌 4에서 샘김의 잇츠 유(It’s You) 커버 무대를 펼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울림 더 라이브'서 샘김 '잇츠 유', 풋풋함과 설렘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멤버 차준호와 김동윤이 새로운 유닛으로 신선한 무대를 팬들에게 선물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울림 더 라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차준호와 김동윤의 유닛 커버를 예고했다. 두 사람은 '울림 더 라이브' 시즌 4에서 샘김의 '잇츠 유(It’s You)' 커버 무대로 청춘의 풋풋함과 설렘을 전할 계획이다.

드리핀은 앞서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과 3.5를 통해 다양한 구성의 커버 무대를 펼치며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유닛을 꾸미게 된 두 멤버가 어떤 무대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히든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보컬뿐만 아니라 댄스 커버 무대도 선사하며 듣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드리핀의 차준호, 김동윤이 선보이는 '잇츠 유' 커버 영상은 17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