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매직유랑단', 수→토 밤 10시 30분 편성 변경

트롯 매직유랑단이 수요일에서 토요일 오후 10시 30분으로 편성 변경됐다.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온 가족이 함께 트로트의 맛과 멋 즐기길"

[더팩트 | 정병근 기자] '트롯 매직유랑단'이 방송 편성 요일 및 시간을 변경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이 매주 수요일 10시 40분에서 토요일 10시 30분으로 편성 요일 및 시간을 변경하고 시청자들을 만난다. 11회가 방송되는 오는 12일부터 적용된다.

관계자는 "'트롯 매직유랑단'이 주말 밤으로 편성을 옮긴 만큼 온 가족이 함께 트로트를 즐기며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트로트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하다"고 전했다.

그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 '트롯 매직유랑단'은 9일에는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그동안 방송됐던 레전드 장면들을 모아서 다시 한 번 만나 볼 수 있다. 상대 팀을 이기기 위한 색다른 곡 선정을 해 눈길을 끌었던 무대도 공개된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단장 송가인과 KBS2 '트롯 전국체전' 톱8(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과 신미래 그리고 MC 김신영, 문세윤이 출연해 의뢰인의 고민에 맞는 트로트 무대를 즉석에서 펼치고 감상평과 토크를 펼치는 트로트 뮤직토크쇼다.

본 방송에서 선보인 곡들은 매주 일요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