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8번째 미니 앨범 'Your Choice'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는 6월 18일 신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로 컴백한다.
세븐틴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Moments Of Falling In Love, and Get "Ready to love" With Us?'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18일 발매되는 8번째 미니 앨범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모션 비디오와 타이틀곡 제목 'Ready to love'를 공개했다.
공개된 모션 비디오는 무드 있는 공간 속 빔프로젝터만이 재생되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스크린에는 사랑을 알게 되고 벅차오름을 느끼는 등 풋풋한 사랑의 순간이 담긴 세븐틴의 '아낀다', '만세', '예쁘다' 뮤직비디오 일부가 재생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영상 말미 등장한 타이틀곡 제목 'Ready to love'와 그 위로 흘러나온 'I’m ready to love(아임 레디 투 러브)'라는 가사의 음원 일부는 설렘을 유발한다. 동시에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감성의 세븐틴이 선보일 사랑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세븐틴은 2021 'Power of Love(파워 오브 러브)'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것을 예고했다. 새 앨범을 통해 전할 메시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해 7번째 미니 앨범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새 앨범으로 또 어떤 성과를 거둘지 기대된다. 세븐틴은 오는 18일 새 앨범 'Your Choice'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