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 발매 투바투 앨범 타이틀곡 협업
[더팩트|원세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협업에 나서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25일 0시 공개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정규앨범 '혼돈의 장: FREEZE'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서리는 앨범의 타이틀곡 '0X1=LOVESONG(I Know I Love You)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서리는 지난 2019년 유튜브에 올린 칼리드의 'Talk (토크)', 레이첼 야마가타의 'Be be your love (비 비 유어 러브)' 등 커버 영상으로 100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데뷔 전부터 목소리와 음악성만으로 큰 관심을 받은 아티스트다.
지난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번째 EP '?depacse ohw'와 디지털 싱글 'Trigger (트리거)'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진 그는 첫 EP의 타이틀곡 'Running through the night(러닝 쓰루 더 나이트)'로 독일, 영국, 프랑스 아이튠즈 알앤비·소울 차트에서 최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음악씬이 주목하는 신예로 등극했다.
이후 서리는 지난 3월 두 번째 싱글 'Lovers in the night(러버스 인 더 나이트)'를 발표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6월 컴백을 목표로 신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피처링 협업을 진행한 서리는 소속사를 통해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타이틀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오는 31일 발매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두 번째 정규앨범 '혼돈의 장: FREEZE' 타이틀곡 '0X1=LOVESONG(I Know I Love You)feat. Seori'은 오는 5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