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2', 24일 첫 방송…배윤정 "재시야 가수가 하고 싶어?"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이동국 딸 재시 양이 안무가 배윤정 앞에서 브레이브걸스의 '롤린' 춤 솜씨를 뽐낸다.
17일 공개된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시즌2(이하 '맘카페2') 첫 회 예고 영상에선 재시가 배윤정이 지켜보는 가운데 춤 실력을 공개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동국은 그간 방송을 통해 끼와 노래, 댄스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딸 재시의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내비친 바 있다. 이동국은 '맘카페2' 첫 회 예고편에서도 "(재시를)데뷔시켜야 한다는 연락이 많이 왔다"며 재시의 진로를 고민했다.
'맘카페2'를 통해 이동국 모녀와 조우한 배윤정은 재시에게 "선생님 앞에서 춤을 출 준비가 돼 있어?"라고 묻고, 재시는 부끄러운 듯 "연습하긴 했는데"라며 다소 주눅든 모습을 보인다.
곧이어 재시는 배윤정과 이동국이 보는 앞에서 음악에 맞춰 아이돌 댄스 실력을 뽐내고 배윤정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재시의 안무 동작들을 살핀다. VCR로 이를 지켜 본 장윤정은 "저 눈 또 나왔다"라며 아이돌 연습생들의 심장을 철렁하게 했던 배윤정의 눈빛에 놀랐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은 이날 공개된 '맘카페2' 예고 영상에서 남편 도경완에게 운전연수를 받는 장면을 카메라에 담았다. 도경완은 '장롱면허' 장윤정에게 "왜 거기로 가냐고요" "정신 안 차려?" 등의 잔소리를 늘어놓는 반면, 장윤정은 운전연수 중 차가 칼라콘에 닿자 비명을 지르거나 혼이 나가는 등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맘카페2'는 오는 24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이동국 장윤정 홍현희 최희 배윤정 등 시즌1 멤버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인다. 장윤정 남편 도경완과 홍현희 남편 제이쓴 등 게스트들이 출연해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더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