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콘트라스트)'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컴백을 앞두고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블링블링은 윤민수 류재현 벤 등이 소속된 '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의 첫 걸그룹이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의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콘트라스트)'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형형색색의 꽃과 함께 클로즈업된 멤버들의 손이 교차하며 시작된다. 이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차례로 지나가며, 6인 6색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청순함과 강렬함을 넘나드는 블링블링의 다채로운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Oh MAMA(오 마마)'라는 타이틀곡을 암시하는 듯한 글귀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흘러나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지지비)' 이후 블링블링이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CONTRAST'는 '대비'에 초점을 맞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두 가지 모습이 공존하는 블링블링의 모습을 담아냈다.
앞서 데뷔곡 'G.G.B'와 후속곡 '너 나랑 놀래?'로 걸크러시 넘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블링블링이 이번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