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다크 판타지 굳히기…5월19일 새 앨범 'BRAVERY' 발표

걸그룹 픽시가 오는 5월 19일 새 미니 앨범 BRAVERY를 발매한다. /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26일 공식 SNS 계정에 프리뷰 이미지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픽시(PIXY)가 또 한 번 '다크 판타지 콘셉돌'로 돌아온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26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PIXY(픽시) 'Fairy forest(페어리 포레스트)의 2번째 이야기 Bravery(브레이버리)'의 프로모션 스케줄이 담긴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붉은 달을 형상화한 이미지와 함께 'BRAVERY'의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겼다.

프리뷰에 따르면 픽시는 29일 개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그룹 티저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콘셉트 티저, 세계관, 댄스 프리뷰, 메인 티저, 뮤직비디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데뷔곡 '날개(WINGS)' 발표 전 댄스 프리뷰 영상이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바 있어 이번에는 어떠한 퍼포먼스와 군무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표했던 데뷔 앨범 Chapter01 'Fairy forest. With my wings(위드 마이 윙스)'의 세계관을 잇는 2번째 이야기로 그 다음 내용을 담고 있다"며 "픽시는 한층 탄탄해진 스토리텔링과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돌아올 것"이라고 예고했다.

픽시는 오는 5월 19일 새 미니 앨범 'BRAVERY'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