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코리아 올턴' 실력파, 새 싱글 '사랑해… 미워해' 18일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죠소울이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죠소울의 새 싱글 '사랑해… 미워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아련한 눈빛으로 깊은 감정을 표현하는 배우 민찬기의 모습이 담겼다. 민찬기는 죠소울을 위해 뮤직비디오 지원 사격에 나서며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다. 화창한 봄의 계절감과 대비되는 쓸쓸한 표정의 민찬기와 호소력 짙은 죠소울만의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곧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죠소울의 신곡 '사랑해… 미워해'는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절절하게 표현한 웰메이드 정통 발라드곡이다. 지난 3월 발매한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를 통해 호흡을 맞춘 프로듀서 양정승이 죠소울의 목소리와 보컬 스킬을 세밀히 분석해 더 깊어진 죠소울만의 감성을 완성해냈다.
죠소울은 지난해 방송된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올턴'을 기록하며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최근 선우정아의 '도망가자', 40(포티)의 '넋'을 재해석한 커버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하면서 실력파 아티스트로 리스너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역량을 쌓아온 죠소울은 '사랑해… 미워해'를 통해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죠소울의 새 싱글 '사랑해… 미워해'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