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현준 자작곡 'Missing U(미씽 유)', 22일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신곡 'Missing U(미씽 유)'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에 아이즈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torIZ : Blossom(스토리즈:블라섬)' 타이틀곡 'Missing U'의 콘셉트 포토 이미지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는 단체와 개인으로 나뉘어 공개됐다. 먼저 네 멈버의 모습이 담긴 완전체 이미지는 4월의 봄기운을 전하는 의상과 함께 각각 개성에 맞는 색감으로 산뜻함을 더했다. 여기에 추가된 개인 이미지는 거울에 비친 멤버들 각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StorIZ : Blossom(스토리즈:블라섬)'은 '꽃이 피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새로운 장르에 대한 시도와 완성도를 높인 아이즈의 음악적 열정이 꽃을 피운 시기를 뜻한다.
신곡 'Missing U'의 분위기 또한 봄과 어울려 'Blossom'으로 정해졌으며 서툴지만 솔직하고 당당한 20대의 사랑 이야기를 서로 다른 시점에서 담아냈다.
지난 3월 첫 디지털 싱글 'StorIZ : New Born(스토리즈:뉴 본)'을 발표하며 자작곡 프로젝트를 시작한 아이즈는 이번 신곡 또한 리더 현준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관계자는 "첫 자작곡 '겨우살이'는 진한 울림을 선보이며 위로해주는 곡이었다면 이번 신곡 'Missing U'는 설렘 가득한 봄 감성을 담아 분위기 변화를 시도했다"고 설명하며 "보컬 지후의 부드러운 감성을 시작으로 현준의 경쾌한 랩핑이 조화를 이루며 리드미컬한 라인을 완성해 청량한 봄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자작곡 프로젝트로 두 번째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밴드 아이즈의 신곡 'Missing U'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연예부|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