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솔라, 신곡 'DADADA' 뮤비 속 유쾌·펑키 매력

루나솔라가 2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의 타이틀곡 DADAD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쾌하고 펑키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제이플래닛엔터 제공

7일 2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루나솔라가 유쾌하고 펑키한 매력으로 신곡을 예고했다.

루나솔라가 6일 공식 SNS를 통해 2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솔라 : 라이즈)'의 타이틀곡 'DADADA(다다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5초 분량의 영상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루나솔라 멤버 각자의 개성이 가득하다.

침실과 부엌, 거실, 욕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멤버들이 자유분방하게 즐기는 모습은 유쾌하고 펑키한 루나솔라 특유의 매력이 가득 담겨 완성된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DADADA'는 '다다다 내 마음대로 하겠다'고 외치는 밝은 선언과 같은 곡으로 보아, 현아, EXID,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작곡가 BXN, KEEBOMB이 작업해 루나솔라만의 개성을 살렸다.

소속사는 "나를 사랑하는 것에서부터 모든 게 시작된다는 의미의 '난 그냥 나이고 그걸로 충분해'라는 노랫말처럼 내가 당당하면 다들 날 원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다채로운 구성과 전개가 매력적으로 듣는 재미가 가득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루나솔라는 7일 2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