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미니 3집 '체인지' 발매,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더팩트|원세나 기자] 가수 김재환이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변화와 성장'을 예고했다.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에 김재환의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체인지)'의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김재환의 다크한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재환은 밤의 도로를 질주하거나 공중전화 부스에서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등 다채롭고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파워풀하고 화려한 기타 연주를 더해 반전 매력까지 선사했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기타 사운드와 거친 빗소리, 김재환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찾지 않을게' 음원의 하이라이트 일부가 어우러지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는 라틴 리듬 기반의 기타와 풍성한 브라스,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진 라틴팝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어떤 상황에서도 서로를 찾지 말자는 내용의 애절한 가사와 김재환만의 섬세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앞서 김재환은 다양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앨범 작업 소감을 담은 'Chager Interview(체인저 인터뷰)' 등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확 달라진 모습을 예고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김재환이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를 포함해 여러 곡 작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만큼 곳곳에 김재환만의 색깔과 개성을 녹여낸 웰메이드 앨범이 될 것으로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재환의 미니 3집 'Chang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