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발매 새 싱글, 지니 벅스 등 실시간 차트 점령
[더팩트|원세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음원 강자'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폴킴은 컴백과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25일 발매된 폴킴의 새 싱글 '사랑하는 당신께'는 26일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 멜론 최신 24Hits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 멜론 24Hits 차트,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빠르게 상위권에 진입했다.
신곡 '사랑하는 당신께'는 폴킴의 자작곡으로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편곡과 연주에 참여했다. 이번 곡은 폴킴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진정성 있는 가사와 더불어 피아노, 기타 그리고 플루겔혼의 연주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또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사랑하는 당신께' 뮤직비디오는 CASKA 김선혁 감독이 연출을 맡고 영화 '벌새' 등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새벽이 출연해 섬세한 감성으로 곡이 가진 따뜻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너를 만나'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도 아는'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정상을 차지하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서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폴킴의 이번 신곡이 어떤 기록을 이어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사랑하는 당신께'를 발매한 폴킴은 오는 3월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공연 '선'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