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 팬송 팬심 저격…팬 향한 '특급 선물' 

걸그룹 그레이시가 오는 3월 5일 컴백을 앞두고 26일 오후 팬송 SHINING MOMENT을 발매한다. /빅오션

26일 오후 'SHINING MOMENT' 발매, 팬들 '심쿵' 

[더팩트|원세나 기자] 걸그룹 그레이시(G-reyish)가 컴백을 앞두고 팬송을 공개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26일 그레이시(신영, 예나, 예소, 혜지)의 소속사 빅오션ENM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팬송 'SHINING MOMENT(샤이닝 모먼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SHINING MOMENT'는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그레이시가 팬들을 생각하며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너와 나의 순간, 우리 항상 함께해. 그리고 기억해. 너와 나의 스토리'와 같이 팬들을 향한 사랑과 그리움이 느껴지는 가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앞서 그레이시는 물음표가 담긴 트랙리스트와 티징 스케줄러를 공개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물음표의 정체가 팬송 'SHINING MOMENT'로 밝혀졌으며, 3월 5일 전혀 다른 분위기로 컴백할 그레이시의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1년 6개월 만의 컴백을 앞둔 그레이시가 그동안 팬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과 사랑을 담은 팬송 'SHINING MOMENT'를 준비했다"라면서 "팬송과 함께 새 미니앨범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레이시는 오는 3월 5일 첫 번째 미니앨범 'M'을 발매할 예정이며, 26일 오전 11시부터 각종 온라인 앨범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