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 신곡 콘셉트 포토 공개…'숨 막히는 비주얼' 시선 강탈 

걸그룹 그레이시가 미니앨범 M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빅오션ENM 제공

첫 미니앨범 'M', 카리스마·걸크러시 매력 발산 

[더팩트|원세나 기자] 걸그룹 그레이시(G-reyish)가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호기심을 끌어 올렸다.

그레이시(신영, 예나, 예소, 혜지)의 소속사 빅오션ENM은 24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그레이시의 첫 번째 미니앨범 'M'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그레이시는 화려한 색감이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별다른 포즈를 취하지 않아도 걸크러시 매력이 넘치는 그레이시의 아우라가 팬들을 설레게 했다.

다양한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그레이시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오는 25~26일에는 오직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빅오션ENM 관계자는 "그레이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라며 "1년 6개월 만의 컴백을 준비 중인 그레이시에 많은 응원과 부탁드린다. 멤버들 모두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비주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시는 오는 3월 5일 새 미니앨범 '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숨;(Blood Night)'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