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28일 아이즈원 팬파티 개최…영상통화 이벤트

유니버스와 아이즈원이 오는 28일 온라인 팬파티를 진행한다. /클렙 제공

5일 팬파티 이미지 공개, 19일부터 응모 시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글로벌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그룹 아이즈원과 특별한 온라인 팬미팅을 준비했다.

엔씨(NC), 클렙(Klap)은 5일 오전 유니버스 공식 앱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8일 아이즈원 온라인 팬파티 개최 소식을 알리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온라인 팬파티는 유니버스 앱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아티스트 팬미팅이다.

아이즈원은 지난달 26일 'D-D-DANCE(디-디-댄스)' 음원을 공개하며 유니버스 뮤직의 포문을 연 것에 이어 팬미팅 첫 주자로 나섰다. 관계자는 "유니버스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아이즈원 팬파티'는 유니버스 앱과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받은 '클렙'을 사용해 응모권과 교환하여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팬미팅에 참여하는 모든 당첨자는 아이즈원 멤버 한 명과 1대1 영상통화를 할 수 있다.

'아이즈원 팬파티' 응모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팬미팅은 한국시간으로 오는 28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난달 28일 글로벌 134개국에 동시 출시한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아이즈원 온라인 팬파티'를 시작으로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과 함께 팬미팅, 팬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