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26일 컴백 확정…'Me' 다음은 'Us'

원호가 오는 26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5개월 만의 컴백으로 이번엔 Us를 키워드로 내세웠다. /하이라인엔터 제공

26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파트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원호가 2월 26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5개월 만의 컴백이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파트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 발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다.

티저는 신비로운 푸른 색감을 배경으로 꽃을 만지는 원호의 손이 등장한다. 여기에 앨범 제목 중 알파벳 'O' 부분에 'O' 2개가 겹쳐져 있다. 소속사는 "이 로고는 Us(우리)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신곡 콘셉트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라이트 포 미)'로 데뷔한 원호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1위,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는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위를 차지했으며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는 앨범 차트, 히트시커스 차트, 앨범 세일즈 차트,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커렌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 진입했다.

원호는 솔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줬고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드러냈다. 원호가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을 통해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된다.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