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Love So Sweet' 포함 5곡 수록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달콤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체리블렛은 20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를 발표한다. 지난해 8월 발랄한 분위기의 '알로하오에 (Aloha Oe)'로 활동했던 체리블렛은 새 앨범에 달콤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달콤한 음식을 섭취한 뒤 에너지가 치솟는 상태를 뜻하는 '슈가 러시(Sugar Rush)'에서 따온 제목 '체리 러시'에서부터 앨범의 달콤한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앨범명처럼 체리블렛의 달콤한 매력을 최대로 끌어올린 '러브 스윗 에너지(LOVE SWEET ENERGY)'가 앨범 전반을 아우르며 대중에게 '러블리 에너제틱(LOVELY ENERGETIC)'이라는 팀 컬러를 각인시키며 기분 좋은 행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Love So Sweet(러브 소 스윗)'은 캔디보다 달콤한 사랑에 빠진 체리블렛의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이 돋보인다. 레트로한 사운드 기반의 신스 팝 장르로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베이스 라인들로 구성됐다. 다양한 색깔의 보컬과 함께 펼쳐지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통해 러블리한 매력 이면의 탄탄한 실력까지 겸비한 체리블렛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체리 러시'는 체리블렛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인 만큼 사랑스러운 에너지 가득한 그룹의 매력이 앨범 전반에 스며들었다.
타이틀곡 'Love So Sweet'을 비롯해 캐치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업비트 버블검 팝 '라팜파(Follow Me)', 모던한 훅이 인상적인 업템포 곡 '폼 나게(Keep Your Head Up)', 사랑에 푹 빠진 마음을 표현한 팝 댄스 '멋대로 해(Whatever)', 겨울에 듣기 좋은 포근한 감성의 미드 템포 곡 '종소리(Ting-a-ring-a-ring)'까지 5곡이 수록됐다.
체리블렛은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체리 러시'의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후 오후 7시 네이버 VLIVE,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틱톡 등 총 5개 플랫폼의 체리블렛 채널을 통해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