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신곡 뮤비서 황정민·이정현과 누아르 액션

유노윤호가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황정민 이정현과 호흡을 맞춰 한 편의 누아르를 방불케 하는 액션 연기를 펼친다. /SM 제공

18일 2번째 미니 앨범 'NOIR'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황정민, 이정현과 액션 호흡을 맞췄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유노윤호의 2번째 미니 앨범 'NOIR(누아르)'의 타이틀곡 'Thank U(땡큐)' 뮤직비디오에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과 개성 강한 연기파 배우 이정현이 출연, 유노윤호와 한 편의 누아르 영화를 방불케 하는 액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국내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는 황정민은 영화 '사생결단', '신세계', '아수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누아르 풍의 작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유노윤호는 황정민이 출연해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국제시장'에서도 남진 역(특별출연)을 연기해 실제 인물인 남진으로부터 칭찬을 들은 바 있다.

이정현은 지난해 영화 '갱', '오케이 마담', 드라마 '계약우정', '앨리스'를 통해 강렬한 연기를 펼치며 주목 받는 배우로 떠올랐다.

유노윤호는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포세이돈', '야왕', '야경꾼 일지'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세 사람이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기대가 모인다.

배우들의 명품 연기는 물론, 퍼포먼스와 드라마타이즈를 넘나드는 뮤지컬스러운 연출로 몰입도를 높였다. 강렬한 스토리 라인과 스피디한 액션, 규모감 있는 세트 등으로 곡의 무드를 극대화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노윤호의 새 앨범 타이틀곡 'Thank U'는 액션 누아르 영화 같은 진한 페이소스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온라인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유노윤호는 15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Thank U'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어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 앨범 'NOIR'를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