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I burn' 오디오 티저 공개…다채로운 6곡

(여자)아이들이 4번째 미니 앨범 I burn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화(火花)를 비롯해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큐브엔터 제공

11일 4번째 미니 앨범 'I burn'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풍성하게 채운 새 앨범을 예고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번째 미니 앨범 'I burn(아이 번)'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화(火花)'를 비롯해 '한(寒)', 'MOON(문)', 'Where is love(웨어 이즈 러브)', 'LOST(로스트)', 'DAHLIA(달리아)'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동양적인 악기에 서늘한 감수성이 더해진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훅과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지난해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 (DUMDi DUMDi)'를 함께 작업한 리더 소연과 작곡가 팝 타임(Pop Time)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앨범의 포문을 여는 '한(寒)'은 지난 2018년 발표한 디지털 싱글 '한(一)'과 '화(火花)'를 연결하는 곡으로 '천재 프로듀서' 소연과 '천재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의기투합해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쳐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멤버 민니의 자작곡이자 솔직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MOON', 레트로풍의 펑키 베이스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Where is love', 우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이자 이별 후의 감정을 노래한 R&B 장르의 'LOST', 아름답고 매혹적이라는 의미와 불안정함과 욕심이라는 상반된 의미를 가진 꽃 '달리아'를 테마로 한 'DAHLIA'까지 다채롭다.

(여자)아이들의 4번째 미니 앨범 'I burn'은 이별 후 행복을 되찾기 전까지의 과정 속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담은 앨범이다. (여자)아이들은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이번 신보를 통해 자체 제작 아티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낼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I burn'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