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컴백 확정, 'Hello Chapter 0' 세계관 기대감 증폭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오는 2월 컴백을 확정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에 컴백을 예고하는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지난해 10월 발매했던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 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스포일러 이미지의 연장선으로, 'Hello Chapter 0'과 '2021.02'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특히 지난 이미지에서는 CIX 공식 로고 바탕에 적힌 'Hell'로 BX의 '불의 지옥', 현석의 '물의 지옥', 승훈의 '사막 지옥', 배진영의 '얼음 지옥', 용희의 '나무 지옥'이라는 세계관을 뮤직비디오를 통해 녹였다면, 이번에는 'Hello'라는 글자를 'Hell'과 숫자 '0'을 합쳐 'Hello Chapter 0'에 담긴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앞서 발매한 '안녕, 낯선 사람'(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과 '안녕, 낯선 공간'(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안녕, 낯선 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의 프리퀄 앨범으로, 약 1년 7개월간 진행된 '헬로 챕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2019년 데뷔한 CIX는 매 앨범 성장하는 모습으로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