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움짤뉴스] 제시, 이렇게 섹시한 순백은 처음이야

제시는 지난달 12일 진행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의상을 올 화이트로 매치했고 건강미가 더 돋보였다. /임영무 기자

건강한 몸매와 구릿빛 피부가 최고의 포인트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제시가 건강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해 '눈누난나'로 많은 제시는 지난달 12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퍼포머를 수상했다.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친 그는 독보적인 건강미가 돋보이는 의상으로도 눈길을 끌었다.

제시는 올 화이트로 매치해 무대에 올랐다. 크롭 톱부터 핫팬츠 그리고 운동화까지 순백이었다. 여기에 시계와 팔찌 그리고 목걸이까지 실버로 해 통일감을 줬다. 심플하지만 단조롭지는 않았다. 흰 끈을 마치 그물처럼 활용해 다리를 감으며 핫팬츠와 신발 사이에 연결해 화려했다.

제시는 레드카펫에서는 센스 있게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톤의 하늘하늘한 망토를 걸쳐 새로운 느낌을 줬다. /임영무 기자

제시의 의상 포인트는 건강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였다. 평소 강도 높은 운동으로 완성한 탄탄한 다리 라인은 흰 끈으로 묶어 좀 더 탄력 있게 느껴졌고 상의는 푹 파여 볼륨감이 돋보였다. 건강함이 느껴지는 구릿빛 피부 톤 역시 화이트 의상과 매치돼 더 빛났다. 빨간색으로 칠한 네일은 위트 있는 포인트였다.

레드카펫에서는 센스 있게 은은하게 반짝이는 실버 톤의 하늘하늘한 망토를 걸쳐 새로운 느낌을 줬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