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강렬한 수중 컷…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엑소 카이가 오는 30일 총 6곡을 담은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SM 제공

다양한 콘텐츠 순차적으로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월드클래스 퍼포머' 엑소 카이가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카이는 18일 0시 카이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엑소 계정을 통해 스케줄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카이의 첫 솔로 앨범 'KAI(카이)'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담겨 있고 티저는 강렬한 인상을 준다.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카이는 19일부터 앨범의 분위기를 담은 티저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카이가 30일 컴백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사진은 스케줄 포스터. /SM 제공

카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국내외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앨범은 6곡이 수록됐다.

카이는 2012년 엑소 멤버로 데뷔한 뒤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KAI'는 데뷔 8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이라 많은 기대가 모인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