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싸이 만나 '흥' 업그레이드 'Ready Or Not' 컴백

모모랜드가 17일 오후 6시 3번째 싱글 앨범 Ready Or Not을 발표한다. /MLD엔터 제공

17일 오후 6시 3번째 싱글 앨범 'Ready Or Not'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싸이와 만나 더 업그레이드된 '흥'으로 돌아온다.

모모랜드는 17일 오후 6시 3번째 싱글 앨범 'Ready Or Not(레디 오어 낫)'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PSY)가 참여한 타이틀곡 'Ready Or Not'과 'Merry Go Round(메리 고 라운드)'가 싱글 앨범에 수록됐다.

'Ready Or Not'은 모모랜드가 처음 시도하는 틴 팝(Teen Pop) 장르의 댄스곡으로 거부하기 힘든 색소폰 훅과 업비트의 강렬함이 가미됐다. 오늘의 프롬 파티(prom party)에서는 내 매력과 가치를 마음껏 뽐내겠다는 당돌함과 당당함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Merry Go Round'는 모모랜드의 데뷔 4주년을 맞아 팬 메리(Merry)들에 대한 감사함과 그리움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R&B 곡이다.

모모랜드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싸이의 참여로 모모랜드의 신곡이 더욱 유니크해짐과 동시에 완성도 높아졌다"며 "앞서 발매한 '뿜뿜', 'BAAM', '떰즈업'의 뒤를 잇는 글로벌 히트곡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서 싸이는 "모모랜드는 흥이 나는 음악을 더욱 신나게 잘 표현하는 결이 잘 맞는 후배로 이번 신곡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데모곡을 들어본 후 곡이 너무 좋아서 기쁜 마음으로 작사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모모랜드는 17일 오후 6시 SBS MTV '더 쇼'를 통해 신곡 'Ready Or Not'의 첫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