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선과 악' 콘셉트…더 과감하고 강렬하게

트와이스가 2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의 타이틀 곡 I CANT STOP ME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선과 악 콘셉트를 시각화했다. /JYP 제공

26일 2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더 과감하고 강렬한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1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의 타이틀 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누군가 베어 문 사과가 움직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는 전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뮤직비디오의 마지막 장면으로 신곡 'I CAN'T STOP ME'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준다.

또 화이트와 스킨 톤의 의상, 블랙 드레스를 활용해 새 앨범 콘셉트인 '선과 악'이라는 상반된 개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180도 다른 무드로 변신한 아홉 멤버는 빨간 선이 그어진 테이블에 마주 앉아 묘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트와이스는 전작 MORE & MORE에서 미처 몰랐던 새로운 감각을 깨우쳤다. 새 앨범 Eyes wide open은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한층 과감해지고 강렬해진 트와이스의 매력이 담겼다. /JYP 제공

트와이스는 순수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가 공존하는 'MORE & MORE'에서 미처 몰랐던 새로운 감각을 깨우쳤다. 'Eyes wide open'은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한층 과감해지고 강렬해진 트와이스의 매력이 담겼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2번째 정규 앨범 'Eyes wide open'을 발매한다. 박진영과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I CAN'T STOP ME' 작사를 맡았다. 트와이스는 선과 악의 기로에서 갈등하며 본인조차 스스로를 제어하기 어려워지는 마음을 노래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