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스페셜 앨범으로 음원·음반차트 상위권 진입

세븐틴이 지난 19일 ;[Semicolon](세미콜론)을 발표했다. 세븐틴이 발매한 스페셜 앨범은 각종 음원차트와 음반차트에서 상위권을 달성했다. /더팩트 DB

타이틀곡 'HOME;RUN'으로 '막강한 저력' 과시

[더팩트|이진하 기자] 그룹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 ';[Semicolon]'(세미콜론)으로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1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Semicolon]'(세미콜론)을 발매했다. 각종 국내 음반,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음악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세븐틴은 타이틀곡 'HOME;RUN'(홈런)을 발표한 직후 바이브,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1위와 2위를 오가며 상위권에 안착했다. 특히 수록곡 '도레미' 'HEY BUDDY'(헤이 버디) '마음에 불을 지펴' 'AH! LOVE'(아 러브) '겨우'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이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또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랭크 1위와 2위를 오가고 있다. 또 예스24,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세븐틴의 막강한 저력을 실감하게 했다.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음악팬들을 사로잡은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Semicolon]'(세미콜론)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는 긍정의 메시지로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전한다. 여기에 세븐틴만의 차별화된 레트로 무드와 청춘 감성을 담았다.

특히 경쾌한 비트와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HOME;RUN'(홈런)은 '잠시 쉬어가도 돼'라는 위로의 메시지로 청춘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제목 그대로 짜릿한 홈런을 날려 세븐틴의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약 4개월 만에 돌아온 세븐틴은 19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 ';[Semicolon]'(세미콜론)으로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