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딩가딩가' 선공개…재기발랄 레트로 펑키

마마무가 20일 새 미니 앨범 수록곡 딩가딩가를 선공개한다. /RBW 제공

'딩가딩가' 선공개 후 11월 3일 새 앨범 'TRAVEL'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로 새 앨범의 포문을 연다.

마마무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 앨범 'TRAVEL(트래블)'의 수록 곡 '딩가딩가(Dingga)'를 발표한다.

'딩가딩가(Dingga)'는 갈수록 멀어져 가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거리로 인해 지루하고 외롭기만 한 일상 속, 친구들과 함께 '딩가딩가'하며 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펑키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마마무 특유의 재기발랄함을 극대화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뉴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마마무의 펑키한 매력이 담겼다. 소속사는 "단조로운 일상을 벗어나 다양한 컬러로 채워진 공간에서 신나게 춤을 추며 '비타민 D' 같은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마마무는 '딩가딩가(Dingga)' 선공개 후 11월 3일 새 미니 앨범 'TRAVEL'을 발표한다. 그간 개성 뚜렷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마마무는 레트로한 느낌에 힙한 매력을 더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행복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