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신곡, 태연 피처링…4년 9개월 만에 '입맞춤'

가수 태연(왼쪽)이 크러쉬의 새 앨범 타이틀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크러쉬 SNS

이소라·윤미래·태연·이하이·비비 등 초호화 피처링 라인업

[더팩트|이진하 기자] 컴백을 앞둔 크러쉬가 새 EP 앨범 타이틀곡의 피처링 주인공을 태연이라고 밝혔다.

피네이션(P NATION)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크러쉬 새 EP 앨범 'with HER'(위드 허) 타이틀곡 '놓아줘'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태연이라고 밝혔다. 크러쉬와 태연의 만남은 지난 2016년 1월 발매된 크러쉬의 싱글 '잊어버리지마' 이후 4년 9개월 만이다. 당시 '잊어버리지마'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흥행에 성공했다.

오랜만에 다시 호흡을 맞추는 두 사람은 새 타이틀곡 '놓아줘'로 '잊어버리지마'의 감동을 재현할 계획이다. 특히 이전보다 한층 더 짙어진 소울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음악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로써 크러쉬는 새 EP앨범 'with HER'의 피처링 라인업을 모두 공개했다. 이소라, 윤미래, 태연, 이하이, 비비(BIBI)까지 한 앨범에서 만나기 어려운 초호화 여성 아티스트들이 크러쉬 앨범을 지원 사격해 앨범에 관한 기대감을 높인다.

크러쉬의 새 앨범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