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업걸즈, 박시은·배수민·윤세은 '청아+풋풋' 비주얼

하이업걸즈가 배우 박시은의 합류 소식을 전한 데 이어 멤버 배수민(왼쪽)과 윤세은(오른쪽)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하이업엔터 제공

하반기 데뷔 목표로 준비 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의 멤버 3인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하이업걸즈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멤버 박시은, 배수민, 윤세은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세 멤버는 깔끔한 화이트 룩을 입고 청순한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기분이 좋아지는 청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박시은, 핑크색 헤어와 화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배수민, 청순하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윤세은까지 세 멤버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첫인상을 남겼다.

하이업걸즈에 합류해 화제를 모은 박남정 딸 박시은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하이업엔터 제공

앞서 하이업걸즈는 박남정의 딸이자 배우로 활동한 박시은이 멤버로 합류했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박시은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쌍갑포차' 등에 출연했다.

하이업걸즈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 다수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하반기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