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MC발탁, '인터뷰게임'으로 교양 프로그램 도전

배우 이상엽이 교양 프로그램 고민해결 리얼리티-인터뷰게인에 MC로 나서며 이영자, 김나영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웅빈이엔에스 제공

리얼리티 교양 프로그램서 이영자·김나영과 호흡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이상엽이 SBS '고민해결 리얼리티-인터뷰게임'의 MC로 발탁됐다.

SBS 방송 예정인 교양 프로그램 '고민해결 리얼리티-인터뷰게임'(이하 '인터뷰게임') 제작진은 27일 "이상엽이 교양프로그램 MC로 첫 발을 내딛는다"며 "함께 호흡을 맞출 사람은 이영자와 김나영"이라고 밝혔다.

'인터뷰게임'은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있는 출연자가 직접 만나고 싶은 사람들을 정해 인터뷰를 하러 다니며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형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소통과 공감이 필요한 시기에 출연자가 직접 방송을 만드는 인터뷰어(interviewer)가 된다는 설정으로 세대를 넘는 공감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MC로 발탁된 이상엽과 이영자, 김나영의 호흡도 기대된다. 제작진은 "세 사람은 첫 촬영부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며 "녹화 당시 각양각색의 고민들에 함께 울고 웃으며 200% 몰입한 이상엽은 MC 꿈나무의 넘치는 열정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그동안 이상엽은 드라마와 다양한 예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지난 6월에는 SBS '런닝맨'에 출연했으며 지난해 종영한 tvN '놀라운 토요일-호구들의 감빵생활', '시베리아 선발대' 등에서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밖에 KBS2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연출 이재상)에서 윤균진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과 독보적인 캐릭터 표현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엽은 "첫 MC를 맡은 만큼 프로그램의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상엽, 이영자, 김나영이 출연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SBS '고민 해결 리얼리티-인터뷰게임'은 오는 9월 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