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샴푸 CM송 '확 감아버려' 음원 수익 전액 기부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확 감아버려 CM송을 정식 음원으로 발매하고 음원 수익 전액을 수재민 복구를 위해 기부하겠다고 25일 밝혔다.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수재민 돕기 지원해 '선한 영향력' 행사

[더팩트|이진하 기자] '트롯 여왕' 송가인이 샴푸 CM송의 음원 수익을 전액 수재민을 위해 기부한다고 밝혔다.

송가인이 최근 한 샴푸 회사의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송가인을 모델로 발탁한 이유로 "송가인은 전 연령대에 호감을 주는 친숙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부합돼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전속 모델을 맡은 샴푸 광고 속 CM송 '확 감아버려'도 직접 불렀다. 이 CM송은 25일 정식 음원으로 발매돼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확 감아버려'는 몸을 들썩이게 하는 강렬한 비트와 송가인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한번 들으면 무의식적으로 따라 부르게 되는 후렴구 부분이 매력적이다.

더불어 송가인이 부른 '확 감아버려'의 모든 음원 수익은 수해 이재민들과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 면역 취약 계층을 위한 생필품 구입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송가인 CM송 '확 감아버려'는 25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