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우승 호피폴라, 20일 싱글 'Let's!' 발매

밴드 호피폴라가 오는 20일 새 싱글 Let’s!를 발표한다. /모스뮤직 제공

자유분방한 분위기 담긴 콜라주 티저 이미지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JTBC '슈퍼밴드' 우승 팀인 호피폴라가 새 싱글 'Let’s!(렛츠!)'로 컴백한다.

호피폴라(아일, 홍진호, 하현상, 김영소)는 오는 20일 18시 싱글 'Let’s!'를 발매한다. 이들은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담긴 콜라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싱글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싱글 제목 'Let’s!'와 발매일을 비롯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는 모습 등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띄는 오브제들을 콜라주(Collage)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호피폴라는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는 모습 등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띄는 오브제들을 콜라주(Collage)로 표현한 티저로 곡의 분위기를 전했다. /모스뮤직 제공

호피폴라는 지난 봄 다채로운 음악을 담은 미니앨범 'Spring to Spring(스프링 투 스프링)'을 통해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사랑의 메시지를 건넸다.

특히 투 보컬, 첼로,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등 여타 다른 밴드 구성과는 다르게 독특한 악기 구성을 통해 호피폴라만의 몽환적이고 리드미컬한 음악적 색깔을 들려주면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소속사는 "호피폴라는 정서 짙은 음악을 통해 평화와 위로의 메시지 전한다"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치고 있는 호피폴라가 'Let’s!'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