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소 만발-리얼 일상 '입덕 콘텐츠' 예고, 19일 첫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규 웹 리얼리티 콘텐츠로 돌아온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13일 "위클리가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1theK)와 손잡고 신규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클리어(WE CLEAR)'를 론칭, 오는 19일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에서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위클리어'는 위클리 일곱 멤버들의 버킷리스트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리얼리티로 매주 1회씩 총 4회에 걸쳐 공개된다. 위클리는 자신들의 어린시절 사진을 활용해 주어지는 미션들을 단계적으로 클리어해 나가면서 폭소 만발 예능감과 솔직한 리얼 일상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
19일 첫 공개하는 1화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프라이빗 비치로 휴가를 떠난 위클리가 극한의 릴레이 미션에 던져지면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진다.
소속사는 "위클리는 데뷔 전인 지난 6월 원더케이와 함께 첫 리얼리티 '플레이엠 신인개발팀'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새 리얼리티 '위클리어'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위클리는 지난 6월 30일 데뷔 앨범 'We are(위 아)'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Tag Me (@Me)'(태그 미)와 후속곡 'Hello(헬로)'로 5주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앨범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돌파하는 등 2020년 데뷔한 신인 걸그룹 중 가장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