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김경록, 아빠됐다…결혼 1년 6개월 만

V.O.S 김경록이 결혼 1년 6개월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그는 SNS를 통해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서툴지만 잘 키워 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경록 SNS 캡처

"뿅뿅이 엄마 고생 많았어"

[더팩트 | 유지훈 기자] 그룹 V.O.S 김경록이 아빠가 됐다.

김경록은 17일 오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2020. 07. 16 , PM.10 : 43 뿅뿅이 건강하게 저희 품으로 왔어요"라는 글을 올리며 딸 출산 소식을 알렸다.

김경록은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맞이한 다음날은 그동안에 아침의 느낌과는 참 많이 다르네요. 무통천국을 맛본 아내는 출산 마지막까지 웃음을 지니고 있었고 분만실도 너무 화기애애하고 웃음이 넘치는 게 저희 부부는 참 독특한 출산 경험을 한듯합니다"라고 적었다.

마지막으로는 "뿅뿅이 엄마도 건강하구요~~ 서연아 고생많았어~♥ 서툴겠지만 잘키워보자~ 뿅뿅아~ 우리집에 온걸 감사해"라고 글을 끝맺었다.

김경록은 지난 2019년 1월 6살 연하의 비 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더팩트 DB

김경록은 아이와 함께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마스크를 착용한 채 품에 안은 아이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경록은 지난해 1월 6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4년 열애 끝 결혼했고 지난 1월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한편 김경록은 2004년 V.O.S 1집 'The Real(더 리얼')로 데뷔해 '눈을 보고 말해요' '큰일이다' '매일매일'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2017년 10월에는 솔로 앨범 '김경록'을 발표하며 솔로로도 입지를 다졌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